突撃インタビュ~!第42弾!

《今回インタビューしたお嬢さん》
ロリス

ジナちゃん(身長162cm)
ジナ

《生対談》
:ジナちゃん、:インタビュアー
 
안녕하세요!! 로리스신인 .....지나짱입니다.^^잘 부탁드립니다!
 こんにちは!!ロリスの新人.....ジナちゃんです。^^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일본 방문은 몇번째 입니까?
 日本訪問は何回目ですか?

일본은...이번이 처음 방문이에요!!
 日本は...今回が初めての訪問です!

오늘이 4일째 인것 같은데요...아직 아무것도 잘 모르겠어요^^;;
 今日で4日目になりました...まだ何も分からないです^^;;

初来日のお嬢さん♥。。。インタビュースタート!

외국의 여행은 처음인가요?
 外国の旅行は初めてですか?

내 일본이 처음입니다만..외국의 여행도 아직 한적은 없어요~~
 はい、日本が初めてですが..外国の旅行もまだしたことがないです~~

그래서 더 두근두근 데는것 같아요!!^^
 それで、もっとドキドキしてます!!^^

ジナ


한국의 출신은 어디인가요?
 韓国の出身はどこですか?

저는 현재 서울에서 살고 있어요!
 ソウルに住んでいます!

일본어나 영어는 가능한가요?
 日本語や英語はできますか?

음...ㅋㅋㅋ 아직 일본어는 인사정도?
 うーん...(笑)(笑)まだ日本語は挨拶くらい?

곤니찌와~~곤방와~~아리가또~~~정도 밖에 몰라요 ㅎㅎ
 こんにちは~~こんばんは~~ありがとう~~~くらいしか分からないです(笑)

영어는 의사소통이 가능한 정도 입니다~~~
 英語は意思疎通くらいは可能です~~~

신장은 몇정도 되나요?
 身長はどれくらいですか?

161정도입니다.
 161くらいです。

나이는 어떻게 됩니까?
 今、何歳ですか?

24살 입니다~~일본나이로는 22살인가봐요!!!
 24才です~~日本の年齢では22才だと聞きました!

한국에서는 무엇을 하셨나요?
 韓国では何をしましたか?

한국에서는 작은 애견관련사업을 했었는데요!!
 韓国では、小さな愛犬関連事業をしましたが!!

노력은 했지만...2번의 실패를 하고 지금은 다른 사업을 하고싶어서 공부중입니다.
 努力はしたけど...2回失敗をして、今では、他の事業をしたくて勉強中です。

남자친구랑 사귀어 본적은 있나요?
 彼氏と付き合ったことはありますか?

내 ㅎㅎ 그럼요^^ 2번 정도 사귀어 본것이 전부 입니다만....ㅎㅎ
 はい(笑)(笑)もちろんです^^2回付き合ったことが全部ですけど...(笑)(笑)

아직은 결혼할 나이가 아니라서...신중하게 생각해본적은 없네여~~
 まだ結婚する年齢ではないので...慎重に考えて見たことはないです~~

처음의 섹스는 남자친구와 였습니까?
 初めてのHは、その恋人とでしたか?

내...ㅡ.ㅡ;
 はい...ㅡ。ㅡ;

19살때 였던것 같은데여....아마...다른 친구들 보다는 좀 늦었던것 같아요..
 19才の時だったと思いますが....おそらく...別の友達よりは少し遅れたと思います。

처음 생각하면...사실... 남자친구는 좋았지만 섹스는 아픈것 빼고는 느낄수가 없어서
 初めての時を思い出したら...実は...彼氏は良かったですが、Hの時は痛くて痛くて何も感じることが出来なくて

한달에 한번? 할까말까 정도 였던것 같아요!!ㅎㅎㅎㅎㅎ
 月に一回?するかどうかくらいだったと思います!(笑)(笑)

지금도 섹스는 관심이 없나요?
 今でもHに興味がないですか?

지금은 ㅎㅎㅎㅎㅎㅎ 지금....은.....ㅎㅎㅎ 좋아합니다!!ㅎㅎ
 いいえ!今は(笑)(笑)今....は.....(笑)(笑)大好きです!(笑)

사실 첫번째 남자와는 섹스가 전혀 좋다고 못 느꼈지만..
 実は最初の彼氏とはHが全く良いん感じではなかったけど。

2번째 남자친구를 만났을땐...ㅎㅎ 아마도...그 남자가 경험?이 많았던것 같아요 하하하!!
 2回目に彼氏と付き合ったときは...(笑)多分...その男が経験?が多かったと思いますがははは!

처음 할때랑은 많이 틀리더라고요!!!
 最初のときとは違って良かったですよ!

아~~~~~~이런게~~~~~~~~~~~~~~~~~~~섹스 구나!!!!라고 느껴 버렸습니다 ㅎㅎ
 ああ~~~~~~こんなのが~~~~~~~~~~~~~~~~~~~セックスだと!!!!感じてしまいました(笑)

그때 부터 사실 좋아 하게되었습니다 ㅎ
 それから、好きになってしまって...(笑)

ジナ


손님을 처음 만났을때는 어땠나요?
 お客さんに最初に会った時はどうでしたか?

하하하 ㅋㅋ 사실...2번째 남자친구와 느낀것이 제일 좋았다고 생각했지만...
 ハハハ(笑)実は...2回目の彼氏と感じたのが一番良かったと思いましたが...

일본에 와서 첫날...바뀌었어요ㅎ
 日本に来て最初の日...変わりました(笑)(笑)

이렇게...좋을수 있구나!!! 라느것을 알게 되어서ㅎ 기분이 좋습니다!!
 こんなに...気持ち良いのがあるんだ!とアップグレードになって(笑)まず良かったです!!

테크닉만의 문제가 아니라....
 テクニックだけの問題ではなく....

저를 대하는 태도등이 완전...한국남자와는 틀려요!!
 私に接し方などが完全に...韓国人とは違いました!!!

너무..친절하고..부드럽고..처음 만나는것 이지만...완전 안심할수 있으니..
 とても..親切で..柔らかくて...初めて会うことですけど...完全に安心しましたので..

정신,몸이 모두 릴렉스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精神、体が全部リラックスになりました!!!


어떤 남자스타일이 좋나요?
 どんな男性のスタイルが好きですか?

음...개인적으로는 털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
 うーん...個人的には毛が多い男性が好きです^^

좀...남성적인 스타일을 좋아 하거든요 ㅎㅎㅎㅎㅎ
 ちょっと...男性的なスタイルが好きです(笑)(笑)

얼굴에도 털이 많은 사람들도 좋나요?
 顔にもふわふわ、ヒゲが多い男性も好きですか?

직접 안보면 잘은 모르겠지만...ㅎㅎ
 会わないと分からないけど...(笑)

음..기분 좋을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うーん..気持ち良いと思います~~~~~笑笑笑笑笑笑笑
ジナ


性感帯はクリスマス!!!♥

성감대는 어디 입니까?
 性感帯はどこですか?

이거말하면...좀...야하지만...
 これを言ったら...ちょっと...いやらしいですが...

사실 저는 가슴 이런데 보다는....밑에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実は私はオッパイより....あそこがすごく感じます~~~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笑

허벅지 안쪽도 너무...약해서..완전..기절하거든요 ㅎ
 太ももの内側もとても...弱くて..完全..気絶するようになります(笑)

그래서 좀전에 털많은 사람들이 좋을것 같아요^^ㅎ
 だから先ほど毛が多い男性が良さそうだと考えました^^笑

毛深い男子に朗報~!!!(笑)

선물은 무엇을 받았나요?
 プレゼントは何を貰いましたか?

과자들이 많았는데요!!
 お菓子が多かったんです!

그중에 기억에남는것은 오렌지 그림이 그려있는...샌드 같은 과자 였어요!!
 その中の記憶に残るのはオレンジ絵が描かれている...サンドのようなお菓子でした!

너무너무 맛있었어요^^(그때 과자 주셨던 그분....너무 감사합니다.(^^)(__);)
 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その時お菓子いただいた方....とても感謝しています。(^^)(__);)

손님중에 가장 좋았던 손님이 어떤손님이 었나요?
 お客さんの中で一番良かったお客さんは、どんな客でしたか?

내 좋았던 손님이 있었어요!
 はい、良かったお客さんはいました!!

역시~~~~~~~~~~~~~~~~~~~배려? 아닐까요^^(감동)
 やっぱり~~~~~~~~~~~~~~~~~~~配慮?ではないでしょうか^^(感動)

처음 만나는 저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 주시는것만 봐도!!! 그 배려가 보였습니다!ㅎㅎ
 初めて出会った私に小さなプレゼントを準備してくれたのだけ見ても!その配慮が見えました!(笑)

제가 그배려에 감동을 받아서...제 스스로 라인아이디를 물어보...
 私はその配慮に感動で...自分が先にラインのIDを聞いて...

나중에 한국에 오시면 꼭....제가 가이드를 해드겠다!!라고 까지 말한 손님이 있었어요^^
 韓国に来たら、ぜひ....私にガイド負かして下さい!とまで言ったお客さんはいました^^

역시 저는 작은 배려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やっぱり、私は小さな配慮が!最高ですね!

配慮。。。やっぱり気遣いが一番大事なようです♪

손님중에 안좋았던 기억은 있나요?
 お客さんの中で良くなかった記憶はありますか?

음....사실 한분이 계셨는데요...TT
 うーん....実は一人がいました... TT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그 차가운 느낌의 손님 이였는데요
 初めて会った瞬間から...その冷たい感じのお客さんでしたが

인사도 없고...말도 없고...저에게 별로 관심도 없는분 같았어요!!
 挨拶もなく...話もなくて...私にあまり興味もなかった方だと思いますが!!

샤워도 혼자 하시고...너도 샤워를 하고 와라~~라고 하시고...
 シャワーも一人でしてお前もシャワーを浴びて来い~~と...

침대에 가서는 맛사지를 30여분간 시킨후에 로션을 바르고 자기 볼일만..보신후에 끝을 내셨어요!
 ベッドに行ってはマッサージを30分くらいやらせて、ホテルのローションを使って..やることだけして終わりました!

뭐랄까요! 그냥...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 이런생각 밖에는 안들더라고요!!!
 なんと表現するか分からないですが!「私は今、何をしているんだ?」と自分にがっかりしました!!!

그외 손님중에서는 한분도 그런분들은 없으셨지만....
 他のお客さんの中では一人もそのような方はいなかったですが....

저는 역시....배려해주시는 분이 좋거든요!!
 私はやっぱり....配慮してくれる人が大好きみたいですね!!

제 자신이...더 더욱...무엇인가 해주고 싶은 마음이 더 생기거든요!ㅎ
 自分が...もっともっと...何かしてあげたい気持ちがもっと強くなります(笑)

가장 좋은 체위는 무엇인가요?
 一番好きな体位は何ですか?

음...ㅎㅎㅎ 제가....위에서 할때 제일 좋아요^^
 うーん...(笑)(笑)私が....上でしたときが一番気持ち良いです^^

처음에는 몰랐는제요...여자가 위에서 하는 것이 있더라고요 ㅎ
 最初は知らなかったけど...女性が上でも出きるんだと(笑)(笑)

창피해서 ㅎㅎ 못했었는데요....위에서 하니까 너무너무X100 좋은거예요!!ㅎㅎ
 恥ずかしくて(笑)出来なかったけど....上でやってみたらすごくX100良かったです!(笑)

그때 오르가즘을 꼭 느끼는것 같아요~~~ㅎㅎㅎㅎ(창피ㅡ.ㅡ)
 その時はオルガズムを必ず感じると思います~~~(笑)(笑)(恥ずかしいㅡ。ㅡ)

아직은 안 해본것이 많아서 ㅎㅎ 더 좋은것을 발견 할 수도 있겠네요^^
 まだやってみなかったのが多くて(笑)もっと良いのも見つかるかもです^^

普段プライベートでは騎●位で昇天されているようです・・・。

도전해 보고 싶은 플레이는 있나요?
 挑戦してみたいプレイはありますか?

이거는 영화에서 본것인데요 ㅎㅎㅎ
 これは、映画の中で見たんですけど(笑)

현실적으로는 불가능 할지는 몰라도 ㅎㅎㅎ 물속에서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 본적이 있었어요 ㅎㅎㅎㅎ
 現実的には不可能かもしれないですが(笑)水の中でみたらどうなるか?と考えたことがありました(笑)(笑)

(저?????너무 웃긴거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
 (私?????なんか変な女だと思われてないですか?(笑)(笑)

ジナ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다시 온 손님도 계신가요?
 短い時間ですがまた来たお客さんもいますか?

냉...4일정도지만..몇명분이 다시 와주셔서 ㅎ
 はい...4日くらいでしたが..何人かまた来てくれました(笑)(笑)

사실...저도 놀랬어요ㅎ
 実は...私もびっくりしました(笑)

그래서 더~~~잘 해야겠구나 생각이들더라고요!!
 それでもっと~~~頑張らないと思いました!!

자신의 플레이 점수는 어떻게 생각 하나요?
 自分のプレイ点数はどれくらいと思いますか?

저요~~~~~너무너무너무........................초보예요TT
 私は~~~~~とてもとても........................素人ですTT

죄송합니~~~~~~다!!!!ㅎ
 申し訳ありませ~~~~~~ん!!!!(笑)

Hが大好きな素人は鶯谷大歓迎です~^^

마지막으로 손님들에게 하고싶은말이 있나요?
 最後に、お客さんに一言ありますか?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こんにちは~~ジナです!

저요~~~~그래요~~~~초보예요TT~~~~ㅎㅎㅎ 하지만...
 私~~~~そうです~~~~素人ですTT~~~~(笑)でも...

짧은 시간에 감동도 많이 받았고~~지금 기분도 너무 좋거든요!!
 短い時間ですがたくさん感動を受けたし~~今も気分がもとても良いです!

저~~~저~~~~정말...열심히할께요^^
 私~~~私~~~~本当に...頑張ります^^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ㅎㅎㅎ
 たくさんの応援をお願いします~~~~(笑)

감사하고~~~또~~~감사합니다^^
 感謝します~~~ま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